사는이야기/영화

물괴, 업그레이드

휼군 2018. 9. 13. 03:33
반응형


물괴가 개봉했길래


보러 댕겨 왔습니다..


지난주에 예매할땐 자리가 꽉 찻엇는데


오늘 가보니 대부분 취소 하셧더군요...


뭐하는 개짓인지;;


아마도 재미없다고 소문이 난건가요 ㅋㅋ;


그냥 제 한줄 감상평은...;


조선명탐정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액체괴물은 보나스 ㅋㅋ;


이런걸 왜주나 싶었슴둥...;


업그레이드는


어쩌면 가까운 미래 일수도 있는 그런 이야기 입니다


자율주행차라던지 흥미거리가 좀 나오더군요


암튼 주인공이 사고로 하반신 마비가 되면서 사건이 시작 되는데요


칲 하나 심었다고..; AI 에 통제당할수 있는건 좀 의아하긴 하지만


이러니까 영화겠죠


어쨋든 재밋게 봤네요


약간 지루한 면도 있긴해요;; ㅋ



오늘 티켓 출력기 보고 놀랬네요


보통 이런 화면인데요


예매티켓출력을 누르면



이젠 CJ ONE 바코드를 보여주면 출력이 되더군요


신기 했어요 ㅋㅋ


이제 폰번호로 안해도 되는 그런시대가 온걸까요


근데 막상해보니 좀 불편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암튼 바코드 인식 시키면 티켓 출력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흐흐;


폰번호가 더 편한거 같긴한데


쉽게 노출될수도 있고 그랫는데


바코드 괜찮긴 하네요 인식시키기 귀차니즘이 좀 있긴 해요 ㅋㅋ;


그럼 즐거운 문화생활 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