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죄많은소녀, 더프레데터, 더게스트, 안시성, 명당, 더넌

휼군 2018. 9. 20. 03:02
반응형

스포 없음!



이틀간 본 영화들이네요 후;;


18일날 본 영화들은 다 별루였어요;; ㅋ


프레데터는 뭔가 많이 아쉽더군요..


진화된 프레데터는 마스크 왜 안쓰는지 모르겠어요


보호가 안되던데 ㅋㅋ;


죄많은소녀는 보다 좀 졸긴 했는데


아후 현실같은 그런 내용이지요;;


아무도 책임지지 않으려는.. 많이 어두운 영화였어요;;


더게스트는... 평이 별로란거 알고 보긴 했는데


그냥저냥 볼만하긴 했으나 큰기대는~~;


어차피 이제 내려서.. 흐;;


아기도둑이야기라고 해야할려나요;;


프레데터가 18일날 마지막이길래 보러갔는데 암튼 실망이 컷어용 ㅋㅋ;



19일은 T데이여서.. 팝콘 때메 본거 같기도;;


안시성은 아무기대 없이 봣는데 의외로 재밋었어요;;


명당은... 궁합도 그렇고... 그저 그랫던거 같네요;;


왕이 되기 위해.. 땅을 사수 하는 그런 이야기 인데...;


저는 그닥이었어요;;


더넌 밤에 봤으면 무서웠을거 같은데...


안양에는 메가박스가 없어서 ㅎㅎ;


깜짝깜짝~~


요즘 영화들은 CG 빨이라서...



암튼 T데이여서... 팝콘 콤보 3장이나...;


1장은 통신사 VIP 표이고.. 2장은 T멤버쉽 할인이지요~;;


T멤버쉽 할인이 되야 나오는 쿠폰인지라~



팝콘 L 지로 업글해서 먹었네요;; 살만찜 ㅋㅋ;


아니 웃긴게.. 저번에 쿠폰 2장으로 팝콘 큰거 1개 주면 안되냐니까 안된다더니...


음료는 대로 줬네요;;; 헐...


정말이지 너무 융통성 없는 메가박스 ~~


암튼... 팝콘 업글하면 500원씩 들어용


맛은 1000원~


맛변경 너무 비싼듯..; 솔직히 시즈닝 차이인데...


그래도 T데이 때문에 팝콘꽁짜인건 넘 좋은듯 후후훗!

더넌 메가박스 이벤트 하더라구요...;


냠냠 오늘 오전에 본사람은 뭔지... 후...


암튼 보실분들은 참고 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