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로스팅비프버거,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치킨텐더

휼군 2018. 11. 29. 17:49
반응형



신제품이 나왔길래 KFC 에 들려서 점심을 때웠습니다 후후;;


그런데 뭔가 허전하지 않습니까?


네 후렌치후라이... 안주셨습니다 ...


요즘 KFC 알바님들 왜이런겁니까?





그래서 카운터가서 감튀 안줬다니 졸라 떨떠름한 표정으로 줍니다


물론 죄송하다곤 했으나 님 표정은 시바 내가 그런실수를 했다고?


란 표정이었슴 ㅡ,.ㅡ;;


거짓말 했으면 CCTV 돌려서 손목 짜르기 하던가?


ㅋㅋ;





가격은 이렇습니다 움...


로스팅브프버거는 현재 신제품 출시로 세트로 업해줌~~





오늘의 주인공 로스팅 비프버거


스티커는 이뿌네요;;


스티커에 쓸돈 있음 버거좀... 어떻게 안됨?





이리보면 대게 그럴듯 한데...


재료가 한쪽으로 쏠렸뜸..;;





반대쪽은...;; ㅋㅋ


아낭;;





속은 이렇습니다


토마토가 들어 있어서 맘에듬~


토마토가 있냐 없냐에 따라 맛이 확다름...;





빈약해요,.. 쿠폰 없으면 안사먹을듯...;


드시분은 세트로 업해줄때 드시길...


세트 가격이 단품가격으로 내려야.. 정상으로 보이는 구성입니다 ㅋㅋ;;





지난번 다른 지점에서 빡쳐서 제대로 맛을 못 느낀거 같아..


쿠폰이 있어서 사먹었습니다 움...


사실은~


로스팅비프버거가 맛없다는 평이 많아서 ㅋㅋ;





갑자기.. 큰차이가 느껴지죠


블랙라벨이 프리미엄인거 같네요 ;ㅋㅋ;


두껍습니다 하~~ 조아





패티가 닭다리살이라서 맛은 있습니다만


저는 가슴샬을 좋아해서 흐;;


폴인치즈치킨 보단 버거가 100배쯤 맛있어요


역시 야채의 힘;;





치킨텐더 입니다


KFC 텐더는 첨 먹어봤는데


버거킹 너겟킹 보단 나은거 같아요





머스타드 소스 찍어 한입 냠냠





퍽퍽살 텐더 굿굿!!





후렌치후라이,,,


튀긴지 좀 된듯..


맛없더라구용





안양1번가에 있는 KFC 첨가봤는데


1층 2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에도 좌석이 있긴 한데 몇개 없죠!





점심시간이 지나서 인지 저말고 한팀 있더군요


자리가 널널~


암튼 로스팅비프버거는 세일할때 한번 먹어볼만한 그런 버거 였습니다~


흔히들 버거킹 주니어와퍼 짝퉁 쯤?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