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제주 황칠 삼계탕

휼군 2018. 11. 15. 12:54
반응형



지지난주쯤? 아부지가 사다주신건데..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ㅎㅎ;;


요즘 참 제품 잘나옴니당;;





닭육수가... 45%네요...


물값이넹...





칼로리.. 904kcal....


남자 혼자먹기에도 좀 부족한거 같은데...;;


2인분은 오바 아니니~





의외로 포화지방이... 드럽게 많네요..;


이래서 삼계탕 먹으면 살이 찌는거였나.. ㅎㅎ


나트륨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따로 소금 안찍어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재료랑 머 그런것들이 써있네요.. 


실온보관제품~ 인데 왜 난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었지...;


가장 맛있게 먹을라면 봉지째 끓이다가 냄비에 다시 부어서...


저같은 귀차니즘들은 못해먹을 방식...;;





3가지 조리법이 있긴한데


젤 맛나게 먹을라면 1번이랑 2번이랑 같이 해야 하는데...


열정이 없어서...





저는 첫번째 방식으로 헐헐헐~


사실 ... 설겆이가 귀차나용!





다된모습 음


살이 뽀얗구낭~


다리 꼬고있는 너의 늠름한 자태가... 참으로


탐스럽군...





근데 다 좋은데...


뼈가 삭았는지..


먹을때 부셔짐...


뼈 발라내는게 일이네요;; 아훔


한봉지 더 남았는데... 발라먹기 귀차니즘이...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