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롱치즈스틱

휼군 2018. 11. 20. 01:00
반응형

매주 월요일엔 KFC 쿠폰이 날라오지요


월요일 아니어도 간혹 날라옵니다~


이 배려 같은 KFC 의 상술 ㅋㅋ;; 대단~~


암튼 머 그래서 KFC 댕겨 왔는데 좀 짜증이 ㅎㅎ;





지지난주에도 쿠폰 다 써서 사먹었는데..


안된답니다 1일 1쿠폰 이라나 ...


어이가 없어서...


지난 맥도날드에 이어 왜이러는지..?





그래서 매장방문쿠폰인 블랙라벨클래식버거 를 주문했습니다


쿠폰이 블랙라벨클래식버거 사먹으면 징거버거를 더 줍니다 ㅋㅋ;


지금 행사라서 징거버거 2900원이죠~





블랙라벨클래식버거


그냥 머 치킨버거죠


좀 먹을만 한데 가격이 후덜덜~


가격은 단품이 6200원이죵~


지난번에도 리뷰는 몇번했으니 그냥 사진 한컷만!


닭고기 패티는 다리살이라서 순삭 입니다 ㅋㅋ;


가격만 보면 좀 그래요 ㅋㅋ;





징거버거...


이거 왜이럼?


편의점 햄버거 인줄...


넘 빈약하네요 암튼 지금 행사중인지라 2900원인데...


편의점 햄버거 수준이네요..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와 치즈스틱





롱치즈스틱!





쭈욱!


잘 늘어나네요 후후


여태 제가 롱치즈스틱을 여러곳에서 먹어봤지만...


다 그게 그맛인듯...


정가는 1900원인데... 쿠폰 없인 못사먹겠네요 ㅋㅋㅋ;;





롱치즈스틱과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입니다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가격은 단품 7200원 입니다


세트는 8900원인데... 음...


폴인치즈.. 는 이제 그만 ㅎㅎㅎ


미얀 내가 오늘 널 지켜주고 싶었는데


알바때메 맘상해서 지켜주지 못하겠네...





블랙라벨클래식 과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의 차이점은


치즈와 치즈소스 가 들어있냐 없냐입니다


폴인치킨 보단 확실히 야채가 있어서... 괜찮습니다


폴인치킨이랑 비교했을때 말이지요~





알바가 1일 1쿠폰이라더니


징거벨오더로 주문하니 주문됩니다 풉!


알바라고 하기엔 나이좀 있어보였는데...


암튼 주문되는데 왜 안해주냐니까


갑자기 어버버 합니다


아까 주문할땐 당당히 안된다고하더니...


알바 : 쿠폰으로주문하셧어요?


나 : 눼~


알바 : 해주지 말랬는데...


나 :  지지난주에도 쿠폰 여러개 썻는데요?


알바 : ...


나 : 그럼 어플에서도 안되야지 왜됩니까?


라고 반문하니... 낼 점장한테 물어본데나 머래나 암튼 맘상한나...


쿠폰 한번엔 못쓰지만 결재 여러번 하면 됩니다


알바가 안된다고 한건 결재 하기 귀차나서 라고 생각함...


요즘 카오스 생겨서 알바들이 결재 종나 귀차나하는듯~


매주 주는 쿠폰도 그냥 징거벨오더로 됐음 좋겠네 시시비비 가릴 필요도 없고


맘상할일도 읍고~





쓰레기 버리고 나오는데 ㅋㅋ


폴인치즈치킨 안먹고 버리고 가셨더라구요 ㅋㅋ


이거 정말 왠만한 사람 아니면 못먹음 후후;;


저는 다 먹음 돈아까워서 ㅋㅋ;


암튼 맘상해서 KFC 선불카드 금액 다쓰면 KFC 안먹어야지 ㅡ.,ㅡ;;


흥~!!


역시 치킨버거는 맘스가 짱이야 ㅡ.,ㅡ;;


미얀 나도 모르게 진심이!!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