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이마트트레이더스 -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휼군 2019. 1. 18. 17:48
반응형



인터넷 보다가 이마트트레이더스 가 집에서 한 10KM 정도 떨어진곳에 있길래..


마침 김치피자도 먹고 싶어 가봤습니다


근데 김치피자 일명 코리아피자는 없어졌더라고요 ;;


암튼 이마트 가던길에 신호대기 걸려서 사진한장 찍어봤습니다


군포점이구용~





주차장은 넓직넓직 하더군요


지하 주차장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간곳은 지상 주차장~


2층부터 6층인가 5층인가 다 주차장이더라구요





한쪽에 카트들이 열과  줄마춰 서있더군요





이마트나 홈플갈때 카트 안쓰는데;;


그냥 다니기 뻘줌 할거 같아서 카트 하나 뽑았습니다;;





여기가 1층입니다


고객센터가 보이네요~





1층엔 가전제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더군요~





이런 헬스기구도 있구요


어디선가 많이 본배열이네요 ㅋㅋ;





지하 1층 내려오니 먹을거 세상이더군요


여기가 제집이었으면...





저의 목적지인 푸드코트에 도착했네요


지하에 계산대 나가면 있더라구요;;


코리아피자는 사라졌고~


머먹어볼까 하다가


더블엣지 불고기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스파게티도 하나 사고


커퓌도~


커피는 있는지도 모르고 피자랑 스파게티 주문한뒤에...;;


삿다죠;;





계산은 무인기 랑 일반 계산대가 병행중이였어요~


무인기에 사람 많으니 일반 계산대로 오라며 아주 친절~


롯데리아 였으면 너가 주문을 하던 말던 무인기에서 렉걸려 있어도 본체만체 할텐데 ㅋㅋ





주문하면 영수증과 교환권이 나옵니다





탄산음료기~


탄산음료는 500원 입니다


무한리필이니;; 컵 1개 사서 나눠 먹어도 될듯~


이리 많이 남는뒈~ 롯데리아 이 양아치들은 거 커피로 바꾼다고 300원 받고


맥도날드는 고객 호갱 취급해서 1000원 내라고 하고..


맥도날드 일반 커피로 바꾸면 공짜 입니다;; 호구 되지 마시구용~


뒤끝 오지고 지리죠~ ㅋㅋ





여기에 케찹과 머스타드


그리고 빨대 시럽 등이 있구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오른쪽 문옆에 살균기에 보면


포크,나이프,접시 등이 있습니다





커피~ 1000원 입니다





아이스나 따뜻한거나 가격은 같음~


원래는 가득차있는데 너무 급한 나머지...


먹고 난뒤에 사진을 ㅋㅋ;





핫도그 엔칠라다 가 이거군용~





브레드


코스트코의 베이크랑 같은 그겁니다


소문엔 덜 짜다고 하던데


영양표를 본게 아니라서 ㅋㅋ


요즘 MSG 기술이 너무 발달해서 짠맛은 감출수 있으니 ㅋㅋ;


그 나트륨덩어리인 짬뽕을 맛잇다고 먹어대면서 풉~


아이러니 한거~;;





넌 누구니?


한조각 남아서 누군지 모르겠슴;;





왼쪽 에 있는건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오른쪽 빠네 쉬프림 파스타


메뉴판 봐도 모르겠다는;;





이것은 제가 오늘 산 더블엣지 불고기피자





기본중에 기본인 콤비네이션피자





소소 하게 피클도 삿어요


피클 350원인데... 집에와서 보니 너무 작아서 괜히 산듯 ㅋㅋ;


그냥 마트 빈수레 끌고다니기 머해서


바나나랑 과자 한봉 삿네요


아래 소스는 비비고 닭강정소스~


울동내엔 이거 안팔아요 홈플이고 이마트고 ㅋㅋ;


그걸 여기서 사다니...


은박지는 스파게티 입니다





집에가서 먹을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차타고 가면 식어서 맛없을거 같기도 하고


마침 자리도 있고 해서...


걍 먹고 가기로 ㅋㅋ;





페퍼로니가 위에 올려져 있어서


더 맛난듯~





자 한입하세요 아~





탄산수 700냥


생각해보니 너무 비싼거 아니니? 탄산음료 무한리필이 500냥인데....;


너쫌 오바다...





물 200냥


오~~ 코스트코 보다 100원 쌈~ ㅋㅋ





집에 가는길에 마트 계산대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1층에 약국도 있더라구요


저는 주차를 3층에 해놔서 올라가는중임;;


2층에 사진은 못찍었는데 노브랜드샵이 따로 있음~





밖에 보니 한가하니 좋네요


여기 마트 앞에 사는 사람들은 얼마나 편할까 개부럽~





포장해온 피좌~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


음~ 그래 불고기가 많이 올려져 있구낭~





사이즈는 빅사이즈 다 아시는 그사이즈~





한입하시쥬 아~





엣지부분에 보면 2가지 맛인데


노란건 그 우리가 아는 그 체다치즈 같고


하얀건 크림치즈 같네요 맛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제생각엔... ㅋㅋ





얼마전 홈플에서산 파마산치즈가루 왕창 뿌려서 냠냠


아후 ㅡ,.ㅡ


너무 많이 먹었는지 사진만 봐도 토할거 같네요 ;; ㅋㅋ


내가 이피자를 사러 간건 아니였는데


암튼 간만에 구경 잘했네요





안양에도 하나 있었으면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