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광명코스트코 - 불고기베이크, 페퍼로니피자

휼군 2019. 1. 30. 23:14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바비큐풀드포크덮밥을 풀드포크불고기덮밥이라고 잘못 포스팅 했더라구요;;


왜 난 불고기로 알았지;;;


2018/12/27 - [먹방] - 코스트코 - 풀드포크 불고기 덮밥


암튼 암도 지적을 안해줘서 이제서야 알았다는;; ㅋㅋ


이젠 풀드포크 덮밥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넘 많있지요 ㅋㅋ;


자리만 맡을수 있음 매장에서 먹어야 제맛인데;;


나도 양파 먹고픈데 ㅋㅋ;


혼자 댕기는 저로썬 자리 맡기가 하늘에 별이기도 하고


이날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도 못할뻔 했네요 ㅋㅋ;





불고기베이크가 먹고싶어 간건데


피자 한판 사긴 그래서 1조각 삿어요





페퍼로니는 코스트코가 젤 맛있음;;


인정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슴;;


페퍼로니 본연의 맛이 너무 충실해서...;





조망간 이마트 페퍼로니 사먹고 비교해 봐야겠어요 ㅋㅋ;


원래 페퍼로니가 좀 짜기도 하고 치즈도 좀 짠맛이 나니 짭잘할수 밖에 없죠;;


이게 이마트 피자랑 비교하는 부분이던데 사실 영양표 보기 전엔...


알수 없는 노릇 ㅋㅋ;;





불고기 베이크~





넘나 맛있죠~


가격도 착하고 ㅋㅋ;





비비고 닭강정소스 입니다 ㅋㅋ;





불고기 베이크를 2개 삿더니만 좀 느끼해서...;





찍어먹어보았어요 ㅋㅋ;





한입하시죠 아!~


비비고 소스 자체가 고추장을 기본베이스로 하다 보니


맛이 없을수가 없네요


느낀한맛이 싹 사라짐;;


사실 이소스 먹을때마다 어디서 먹어본맛인데 맛인데 했더니...


옛날 고딩때 먹던 떡꼬치 소스랑 맛이 똑같더라는.. ㅋㅋ


암튼 나중에 함 찍어먹어보세요 맛남 ㅋㅋ;


매콤한맛이 느낀한맛을 확잡아줌 ㅋㅋㅋ;


암튼 이날은 자동차검사 받고 스트레스 받아서 ㅡ.,ㅡ


먹는걸로 풀었네요 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