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와규 , AZ버거

휼군 2019. 1. 27. 15:41
반응형



한달에 한번인 와규버거 먹는날~


이것도 이제 다음달이 마지막이겠네요


SKT 내맘대로 플러스가 종료 된다는듯;;;


한달에 한번 꽁짜로 먹는맛이 좋았는데 ㅠㅠ


근데 위사진에 어느게 와규고 어느게 AZ버거 일까요?





구분되시나요?


어느게 와규인지 AZ 인지


저는 첨에 보고 똑같은데란 생각만...






좀더 가까이에서~


구분하셧뜸?





근데 야채가 이리 많이 줬었나;;


좀 두꺼워진듯한 느낌이네요;;;


매달 먹다 보니;;; 차이가 확;;





감자튀김...;


너무 가늘어서~ 과자 인줄 ㅋㅋ;





정답은 맨위 사진 기준으로 왼쪽이 와규고 오른쪽이 AZ 였뜸;;


맛도 비슷해서 제입은 그게 그맛;;


분명 가격차이는 나는데 말이죠..


암튼 간만에 AZ 버거 할인하길래 싸게 먹어봤네요


3900원이면 먹을만한듯 ㅋㅋ;


아 근데 이제 키오스크에서 내맘데로T 할인 선택할수 있더군요


근데 저는 몇번해도 안되서 그냥 카운터에서 했네요


왜그런지 모르겠슴;; 제대로 선택했는데... 오류 라고...;


뒷사람 없었으니 망정이지 있었으면 속으로 개욕했을듯 ㅋㅋ;


이거때메 키오스크를 한 10분동안 만지작만지작..;;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