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휼군 2023. 7. 10. 07:00
반응형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GS슈퍼 갔다다 새로운 생크림빵이 나왔더군요

롯데에서 만든줄 알았는데 삼립에서 만든거네요~

수박바 맛이 날꺼라 생각 했는데 ㅎㅎ;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영양정보를 봅시다

466KCAL 이네요;; 

당 15G

음...

포화지방 18G;;;;;

좀쎈데;;

단백질 7G

훔~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생긴거 보니.. 오 수박인가 했는데.. ㅎㅎ

크림 튀어 나와있어서 극혐;;

ㅋㅋ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빵은 약간 소보로빵 같은 그런 질감입니다

색이 저래서.. 뭔가 수박바에 그 초록색 부분 맛이 날줄 알았는데

아무맛도 안남 걍 빵맛 ㅋㅋ

냄새도 그렇고..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는 그순간~ ㅋㅋ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크림을 너무 넣어서 튀어 나왔나;;;

 

논산수박을 넣은 생크림빵

암튼..

크림에서 냄새는 약간 수박 냄새가 나긴 하는데

맛이 머 그냥 그런..

이맛도 저맛도 ...

 

수박바 생각한 내 잘못 ㅋㅋㅋ;

다시는 안사먹을듯 하네요

가격은 정가가 3300원인가 3200원인가 그런거 같은데

현재 세일 해서 2400원에 팔더라구요

예전엔 생크림빵 세일할때 1980원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넘 올라부럿네요..

 

암튼 이랫던 저랫든

다시 사먹진 않을듯 ㅋㅋ

안뇽 ㅜㅜ

내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