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혜자로운 맘모스빵 -인절미-

휼군 2023. 9. 4. 08:31
반응형

맘모스빵

지난번에 한번 올렸던적이 있던

혜자누나의 맘모스빵 2탄 인절미 편이 나왔다

나온지 쫌 됐는데..

구지 사먹을 이유가 없다가

할인하길래 ㅋㅋ;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

혜자로운 맘모스빵~ 나온지 쫌 됐는데 할인 해서 겟 해봤어요 ㅋㅋㅋ; 할인은 못참지~~;; 이러니 살찌지...; 칼로리가 100G 당 385KCAL 이네요.. 후덜덜 한데요;;; 총 내용물이 420G 이니까.. 얼마니? 1617K

goodgogo.tistory.com

흑임자 편은 여기서 확인하자

 

혜자로운 맘모스빵 영양정보

이번 인절미는 저번 흑임자 보다

1617 칼로리 보다  낮은 1540 칼로리이다

여전히 후덜덜 하군..

 

재료

재료는 대부분 외국꺼다

어쩔수 읍지 ㅋ;;

 

칼로리

1540 칼로리 어마어마 하다..;

난 한번에 다먹었지 모얌;

 

맘모스 빵

생긴건 맘모스빵 후후

CU 맘모스빵처럼 반이 아닌 완전체라 탐스럽다

열자마자 단내가 물씬 풍긴다..

 

단면

빵 단면을 보면...

탐스럽게 생겼다 ㅋㅋ;

인절미가 가끔 씹힌다

아무래도 콩가루가 들어있어서 더 맛난 느낌인데..

이게 흑임자 먹고 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단 느낌이었다..

재료들이 다 단거만 들어서 그런거 같다

후...;

 

맛은 있는데 너무 달다

조금만 덜 달게 만들면 얼마나 좋을까 아쉽다..

 

흑임자에 이어 인절미도.. 다신 안사먹을듯 하다..

첫 만남에 이리 헤어질줄이야..

 

하긴 CU 고려대 맘모스도 너무 달아서.. 안사먹.. ㅋㅋㅋ

가격은 4900원이다

설탕 좀 빼고 가격 내리면 좋을거 같다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