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멕시카나 - 치토스치킨

휼군 2023. 11. 19. 02:18
반응형

치토스치킨

 

11번가에서 치토스치킨 쿠폰을 팔길래

사봤습니다

요즘 브랜드 치킨값 후덜덜하네요;

 

맛있져

 

뿌링클 좋아하는데

그거랑 매우 비슷합니다

치토스 좋아하시면 너무 익숙한 맛이죠

맛있어서 담에 또 시켜봐야 겠네요

 

집에서 매장이 가까우면.. 가지러 가겠는데..

하... 넘 멀당..

 

배달비 3000원은 좀 아까움...;

 

근데 쿠폰으로 사면 다른 제품 더 추가로 못사는건지

제가 못하는건지..

어플엔 안되던데.. 그건좀 아쉽네요

 

치토스 언젠가 먹고말거야

 

오리지날 치토스는 아니고 매콤한맛

치킨이랑 이거랑 똑같은 맛이에요 ㅋㅋ

 

소스 2가지 주시던데

갈릭디핑하고 엔젤코코소스

둘다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