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

휼군 2023. 7. 11. 02:34
반응형

혜자로운 맘모스빵

혜자로운 맘모스빵~

나온지 쫌 됐는데

할인 해서 겟 해봤어요 ㅋㅋㅋ;

할인은 못참지~~;;

이러니 살찌지...;

혜자로운 맘모스빵 영양성분

칼로리가 100G 당 385KCAL 이네요..

후덜덜 한데요;;;

총 내용물이 420G 이니까.. 얼마니?

1617KCAL 인가요;;

켁~

재료는 대부분 중국산이네요

당류 미쳤다리;;

 

혜자로운 맘모스빵

짠 개봉~

예전에 빵집에서 팔던 그 비쥬얼 그대로 내요

오오오~

사진은 좀 밝게 나왔는데

실제는 더 어둡숩니다

왜냐면..

흑임자라서..

ㅋㅋㅋ

 

혜자로운 맘모스빵

단면은 예전 어릴때 먹던 맘모스빵가 같습니다

이상하게 요즘 단팥이 들어 있는 빵이 맛있음;;

아무래도 늙은게 확실...;;

슬프다

 

암튼... 맛있었어요 ㅋㅋ;

먹다보니 좀 물리긴 하던데..

조금 덜 달면 좋을거 같은데...

어렵겠쥬?

 

가격은 정가 4900원 이네요

할인 할때 한번 더 사먹는걸로..

반짤라서 놔눠 먹어야 할듯...

좀 덜 달게 만들어줬음 좋겠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