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노브랜드버거 - 짜계치팝 싱글팩

휼군 2023. 11. 15. 23:53
반응형

노브랜드버거

 

신제품 나왔길래

쿠폰을 주니 노브랜드버거 앱에서 받으시길...

할인해줌

짜장버거,감튀,만두,음료 이렇게 되어 있네요

할인쿠폰에 시그니처버거 사면 세트로 업글해주고 있네요

 

짜장버거

 

짜장버거가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치즈랑 계란후라이 포함된걸 사먹었어요

그냥 짜장버거는 단품 2900원이라는거 같더군요

짜장버거도 할인쿠폰 주니

아마 20일까지 쓸수 있을거에요

 

짜장버거

 

맛있었어요

짜장소스라서 좀 짭짤했어요 ㅋㅋ

 

쿠폰

 

사드실분은 쿠폰 받아서 저렴히 드셔보세요

 

그럼 슝~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