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몬스터와퍼, 크리미모짜볼, 너겟킹

휼군 2019. 3. 28. 10:51
반응형



몇일전에 위메프에서 구매한 몬스터 와퍼세트~ 먹으러 왔습니다 ㅋㅋ;


뭔가 많쿤요;;





몬스터와퍼~


크기 만족스러움 ㅋㅋ;;





이것이 햄버거지...


몬스터 답게 1개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감튀~





너겟킹


이젠 이벤트가 늘상 하네요 걍 8개에 2천원을로 정해진듯;; ㅋㅋ





새로나온건지 있었는데 여태 몰랐던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눈에 띄길래 먹어봤어요


크리미모짜볼 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많네요 ㅋㅋ;





냠냠냠 





크리미모짜볼


음 속에 크림 같은게 들어 있고 겉에 모짜치즈로 감싸져 있고 그걸 튀김옷이 감싸고 있습니다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살찌는 그런맛? 입니다 ㅋㅋ;





그래서 가격은~ 10500원 이군요~


몬스터 와퍼 세트가 비싸긴 한데 쿠폰이 6500원에 팔았던지라;;


쿠폰 없이 어찌살지...;;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