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이마트트레이더스 - 쉬림프빠네파스타, 스테이크&씨푸드 라이스

휼군 2019. 3. 26. 15:29
반응형



폐차전 이마트트레이더스 먹방 ㅋㅋ;


이제 갈일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암튼


먹어보고 싶던 파스타 먹어보러 고고싱 했습니다





이건 전에도 리뷰 한적이 있는데


아훔 맞나요 1만원인데


가끔 고기 먹고 싶을때 먹기 좋네요..


사실 집앞이면 매일 가고픈... 이사가야하나...





빠네 쉬림프 파스타


영수증엔 쉬림프 빠네 파스타 인데


뭐 암튼 걍 파스타...;





빵 안을 다 파서 거기에다가 파스타를 넣은거에요


완전 맛있던데


금방 나왔는지 따뜻해서 그런가 맛있더라구요


위에 새우가 있습니다 ㅋㅋ;





빵이 잘 부스러지는 제질? 스타일? 이라


먹는데 좀 지저분 해지긴 하지만


크림파스타 좋아하신다면 괜찮아요 가격도 나뿌지 않고


여성분들이 많이 드시더군요 ㅋㅋ;





가격은 저렇습니다


처묵처묵 많이 그리울거 같네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벌써 수박이 나왔더군요...


가격은 1만6천원에서 20원 빠짐


ㅋㅋ;;


요즘 과일은 제철이 없네요 흐;;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