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제일제면소 - 우삼겹비빔국수세트

휼군 2019. 3. 28. 02:43
반응형

티스토리 에디터가 업데이트 됐는데


새에디터가 문제가 좀 있어서... 다시 구에디터로 작성하네요 ㅡ,.ㅡ;; 짜증;;





음식을 주문하면~ 이런 번호표를 줍니다


탁자에 올려두면 번호표 보고 음식을 가져다 주는거 같아요 ㅋㅋ;


넘나큼~ 캭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의 첫 느낌은... 대게 쪼금 나오네..


였네요 ㅋㅋ;





우삼겹비빔국수 입니다


그릇에 비해 양이 너무 작은 느낌 ㅋㅋ


근데 맛은 있더라구요


간이 쎄지 않고 괜춘~


근데 우삼겹이 맛이 없쪄용;;





세트로 주문하면 추가하는게 이것입니다


주먹밥과 만두 2개...


만두는 맛있는데 주먹밥은 그닥..





깨끗이 다 먹었네요 후...;;





가격이 좀..


근데 이가격이면... 그냥 계절밥상 가서 여러가지 먹는게 나아 보이기도..


암튼 용산역점은 CJ 기프트카드가 안되서 불편 ㅠㅠ


수수료가 비싼가봄...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