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삼립 - 단팥크림빵

휼군 2019. 3. 27. 00:02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사온 달콤한 단팥 크림빵...;


무려 9개가 들어 있뜸..





가격이 생각이 안나는데 5처넌돈이었던듯..





개당 304 칼로리.. ㅋㅋ; 장난이 아니구낭


그리 큰 크기도 아닌데...





반짤라보니..


안에 팥이랑 크림이 들어 있는데..


크림이 너무 적다..


어떤건 팥두 적었다


물론 가격을 생각 하면 이해는 되지만...


좀 그랬다..


담에 기회가 되면 봉천동 집앞에 있는 빵집 단팥크림빵을 한번 찍어와야할판...


그거랑 비교하면 너무 맛읍옹... ㅋㅋ


미안.. 지켜주지 못해서..


이거 어떤 모녀가 대화 하는거 듣고 삿는데..


존맛탱이래서 삿더니만...


그냥 그런 빵이였다 ㅡ.ㅡ;;


앞으로 2번은 안사먹을거 같다...


한번 이면 됐지머 뭘 또 사먹어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