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온도계를 삿는데 거울이 왔다

휼군 2023. 9. 24. 10:21
반응형

온도계

선풍기 조절좀 해볼려고 산 온도계

3일만에 슝

요즘 중국에서 뱅기타고 오나 배송이 매우 빨라졌다

예전에 1달은 기본이였는데...

 

내용물

내용물은 5핀케이블,설명서,온도계

음... 거울이 왔구낭

설명서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그딴건 안보는게 국룰!

 

거울

누가 봐도 거울 ㅋㅋ 이라해도 믿겠어

 

뒷면

뒷면은 거치대와 5핀 구멍이 있다

usb-c타입이면 좋을텐데 아쉽다

그래도 케이블은 주니까..

그려려니...

 

거울

전원을 넣어보니

이쁘게 온도와 습도가 나온다

이뿌군

시계는 앱이랑 연동 시켜야 나온다

아니면 킬때 부터 시간이 흐른다

 

투야랑 연동

투야 생태계 온도계라서

빠르게 붙는다

스마트싱스랑도 잘 되는거 같던데 안써서

모르겠다..

스마트싱스 허브도 있긴 한데...

투야를 먼저써와서 그냥 안쓰고 있다.

 

연동

연동 하고 나니 이쁘게 시간이 나온다

폰시간이랑 연동되서 틀릴일은 없을꺼 같지만

별로 볼일은 없을듯 ㅋㅋ;

 

온도계

온도가 맞나 다이소 시계랑 찍어봤다

둘다 거울이군;;

근데 지금 보니..

다이소 시계 5분 빠르네...

암튼 온도는 둘이 맞다

 

시계

마루 시계에 있는 온도계랑 보니 맞는데

습도가 다르다.. 훔..

근데 둘중 어느게 맞는건지 모르...;;

암튼..

 

앱에서도 온도가 잘 표기 된다

상단에 크게 나오는 온도는

인터넷에서 받아오는 정보값이다

물론 저걸로 이용해도 되지만 실내 온도랑 차이가 나니까

그래서 산거라 ㅋㅋ;

 

온도계 설정

앱 설정에서 보면

led 라이트를 언제 키고 끌지도 설정할수 있다

그러면 시간은 안나오고 거울상태로 있다

물론 앱으로 정보는 오니까 ㅋㅋ

그냥 거울 삿다고 생각해도 좋타 ㅋㅋ;

 

설정

온도계랑 습도계 0점 조절 할수 있다

플러스 마이너스 10도 범위에서 조절 가능

습도도 10% 이네로 조절 가능

 

그아래는 푸쉬 인데

범위 설정 해서 그거 보다 높으면 아니면 떨어지면 오는데~

나는 꺼둠..;

별로 중요치 않아서.. ㅋㅋ

 

암튼..; 몇도 이상이면 선풍기가 켜지고 꺼지게 할꺼라.. 머 중요치는 않타

그냥 내가 할일 하나 줄여줄 ㅋㅋ

 

그럼 이쁜 거울 온도계 리뷰 끝!

 

아 가격은 1만원 초반이다

궁굼한 분은 아래 링크로

내가 살땐 9천원대 였는데 그세 올랐네;;;

 

https://s.click.aliexpress.com/e/_DDueoX9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