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프린트 까페 란게 생겼네~

휼군 2023. 10. 1. 12:45
반응형

프린트까페

오랜만에 명절이라고 서울집에 갔더니

프린트까페 란게 생겼길래

들어가 봤다 ㅋㅋ;

 

프린트까페

무인점포라서

컴퓨터랑 프린터 카메라들이 날 반겨줬다

ㅋㅋ

예전에 학교 다닐때 프린트 할곳만 있음 좋겠다 라고 생각한적이 있었는데

그게 이제서야 현실화 된듯

 

요즘 무인점포에 동전 도둑들이 많아서 그런지

전부다 카드결제로 되어 있다

참 바람직하다고 본다

 

요금

이용요금은 그리 비싸지 않았다

피씨방 가는거 보단 나아 보이는 가격

그리고 내용물을 남이 안보니까 ㅋㅋ

 

A4 한장에 흑백 70원 칼라 250원이다

아무래도 칼라는 토너가 3색을써야 해서 그런거 같지 아마둥~

 

당장 이용할일은 없지만 깔끔하니 괜찮아 보이는데

수익성은 어떨지.. 의문이 든다 ㅋㅋ;

아마도 대학생들이 많은 지역이면 괜찮긴 할듯

 

낙성대는 워낙 학교가 많으니까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