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다이소 - 휴대폰 거치대 겸 게임패드

휼군 2023. 9. 27. 07:23
반응형

게임패드

다이소 갔다가.. 걍 하나 사봄.. ㅋ

플라스틱으로 된 게임패드 인데

그냥 간단히 겜할때 쓰기 좋은듯

그립감 이런거 민감 하지 않타면..

가격이 싸니까.. 2000원

 

게임패드

음... 제품특징

좀 큰싸이즈도 되면 좋을텐데 그게 좀 아쉽다

 

게임패드

그냥 그 XBOX 게임기 패드 같은 그런 모양이다 ㅋㅋ

 

게임패드

샤오미 미8에 껴보니 딱맞네

이거 말고 포코 F4 도 맞았다

갤럭시S23울트라 끼기엔 좀 작을듯;

어차피 그 기계엔 겜이 없어서 ㅋㅋ

샤오미 미8은 넘 오래 써서 실리콘케이스까 조각나는중 ;;

걍 화장실에서 뉴스 볼때만 쓴다;;

 

게임패드

이런식의 슈팅겜 할때 좋았음 ㅋㅋ

그립이 딱 맞기도 하고

발열이 안느껴지니까;; ㅋㅋ

 

게임패드

또 하나의 기능은 거치대 인데

이건 넘 허접해 보인다

오래 못가서 뿌셔질듯 ㅋㅋㅋ;

그냥 있다 정도

폰으로 영화 같은거 볼땐 좋을듯

실리콘 케이스 없이 껴보니 폰이 슬라이딩 ㅋㅋ

뒤집었다 피볼수 있다

 

암튼 2000원 짜리 치곤 겜할때 쓰기엔 괜찮은듯

넘 많은거 바라면.. 실망할지도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