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구글홈 미니 당근해옴 ㅋㅋ;

휼군 2023. 10. 3. 00:20
반응형

구글홈미니

그동안 사고 싶었지만 늘 놓치고 가격이 안맞던 구글홈 미니

당근에 올라왔길래 젭싸게 겟!

특별히 고장날 물건이 아니라서 새거든 중고든 큰의미가 없는 물건

 

그냥 오케이 구글 만 잘 인식하면 땡큐인 제품

 

예전에 1년 전쯤?

1개 사서 테스트 해본뒤로 계속 더 사고 싶었던

 

구글홈 미니

방2개에 1개씩

거실에 1개

이제 큰소리로 오케이 구글 할필요 없이

평상시 목소리로 불러도 잘 반응 ㅋㅋ

 

이제 마루에서 안방까지 갈필요 없이 쓸수 있으니 너무 좋타

구글홈 생태계에서 벗어날수가 없네

 

가족이 있다면 이걸로 다른방에 스피커로 방송도 할수 있는 ㅋㅋ;

 

여담이지만

삼성이 빅스비스피커였나 미니를 헐값에 대량으로  풀어서

생태계 접수 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삼성이 참 뻘짓을 많이 하는 느낌

 

생태계를 먼저 활성화 하고 나서 고급 제품을 내서 수익을 내야하는데

생태계도 없는 상태에서 비싸게 파니..

생태계가...

 

이번 갤럭시23때 푼 스마트싱스도

그전에만 해도 상당히 비싸게 팔던 제품이라

생태계 발전이 영...

물론 지그비 생태계에서 좋긴 하지만

가성비 투야가 사람들 주머니 열긴 좋치

가격차가 너무 나니까...

생태계 확보하고 그리 해야했는데..

좀 안타깝다

 

투야가 구글홈을 지원해서 그 기기들이

구글에서 제어가 되니

사람들이 많이 접할수 밖에...

 

암튼 그동안 구할려고 했던 스피커 2개 다 구해서 넘 좋타 ㅋㅋ;

이제 어디에서나 오케이구글~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