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볼케이노칠리 X, 통새우와퍼주니어

휼군 2019. 4. 9. 18:14
반응형



버거킹의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카톡이 사먹어봐~ 하고 왔길래 버거킹에 들렸습니다 ㅋㅋ;


볼케이노칠리X 세트 와 통새우와퍼주니어입니다


지금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 버거


중에 2개 사면 5천원 입니다


그래서 통새우와퍼주니어 2개 선택했뜸





가격은~


쫌 나가는군요;;


볼케이노칠리X세트가 8600원 할인해서 이가격


통새우와퍼주니어 2개 5000원


넘나 비싸군요;;





볼케이노칠리X 입니다


볼케이노칠리X 와 볼케이노칠리와퍼의 차이는


패티와 빵의 차이 인데요


한번만 사먹을꺼라 X 로 했는데..


버거가 겁나 얇고


지저분 ㅋㅋ;




두께가 참 얇죠


소스가 미트볼소스에 매운맛이 들어간 그런맛입니다


아무래도 소스가 소스다보니 볼륨감이 없음 ㅋㅋ;





뚜껑 따봤어요


뭔지 모르게 지저분;;





조심해서 드셔야 해요


안그러면 소스가 옷에 떨어지는수가 ㅋㅋ;




동영상으로 함 보시죠


음식필터가 빠져서 그런가 색이 좀 그러네요 ㅋㅋ;


역시 사진으로 표현 못하는 뭔가가


동영상이 좋네요 ㅋ





버거만 먹었을뿐인데...


이지저분함이란...





통새우와퍼주니어


넘나 작습니다;;


통새우와퍼는 정말 크고 먹음직 한데.. 이건 애기용이라서 그런지.. 별로.. ㅋㅋ





볼케이노칠리와퍼가 이 빵이랑 같은 참깨빵~





내부함 보시죠~


근데 오른쪽 저 양상추는 왜 탈출한건지.. ㅋㅋ


토마토 아래 새우가 있긴 합니다


좀 적긴 하지만





새우 보이시죠~ ㅋㅋ





버거킹 감튀 제가 젤 좋아하는 감튀 ㅋㅋ;





냠냠냠





깨끗히 클리어


어후 돼지섹기 ㅡㅡ;





용산이마트 푸드코트는 현재... 리뉴얼 중이라서


버거킹만 운영한다는 슬픈 소식 전해드립니다 ㅋㅋ;


암튼 볼케이노칠리는 조망간 사라질거 같네요


이전에도 2014년에도 볼케이노XX버거가 있었더라구요


암튼 조망간 사라질듯 ㅋㅋ;


세일할때나 드세요;; 망했뜸~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