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 리아데이 새우버거 1+1, 롱치즈스틱, 화이어윙2조각

휼군 2019. 4. 11. 19:42
반응형



오늘은 리아데이~


새우버거가 1+1 이길래 들렸습니다


리아오더에 이번주 쿠폰이 롱치즈스틱과 화이어윙2조각이라 같이~


롱치즈는 1000원 화이어윙은 1500원


새우버거 1+1 은 3800원 입니다





치즈가 쭈욱~ ㅋㅋ 이맛에 먹는거죠~





근데.. 치즈가 너무 조금 들었습니다


롱치즈스틱은 KFC 나 버거킹 추천드려요 ㅋㅋ





새우버거~


롯데리아에서 젤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3손각에 들어요 ㅋㅋ


젤 좋아하는건 오징어 버거 였는데 단종 됐죠...





이게 새우인지 명태살인지..


일본 롯데리아에서 파는 새우버거를 먹어보고 싶네요...





화이어윙~


윙이라길래 날개만 주는건줄 알았는데 하나는 봉이네요


짭쪼름 하니 맛있어요


홈플러스 꺼보단 맛있었던듯~


다이어트 해야지 하면서 ...


오늘도 또 처묵했네요 후...;


이래서 살을 못뺌;;


암튼.. 맛난거 먹으며 살아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