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올쉐킷치즈, 바이트, 왕갈비오븐치킨, 타워버거

휼군 2019. 4. 18. 04:32
반응형



운동 끝나고 너무 배고파서 들린 KFC


너무나 지저분 하다 후...;


좀 지나 청소 하긴 했으나


좀 그랬어 아무 기운도 없던난


내 테이블 내가 물티슈로 딱았다는 ㅋㅋ;





오늘 좀 푸짐히 시켰습니다


아 다 행사 제품 ㅋㅋㅋ;


행사 안하면 뭐먹나 모르겠슴


자세한건 아래 사진에서...





콜라는 제로콜라~ ㅋㅋ


커피가 먹고싶은데.. 행사제품은 교환이 안되더군요


망할넘들..





그래도 KFC 는 음료수를 자기가 직접 따라 먹을수 있어서 좋음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 중에 유일하게 이런식으로 운영하고 있죠


1번만 리필해 먹으라는데...


2번은 먹는듯;;


가끔 믹스해 먹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ㅋㅋ


시럽 안넣은 탄산수가 있음 좋을텐데 아쉽~





바이트 입니다


행사해서 10개에 2500원인데


오징어, 치킨 반반 이어야 하는데


치킨 떨어졌다길래 오징어로 10개 받음 ㅋㅋ





속에 이렇게 오징어 몸통이 들어 있다지요


맛있긴 한데 양은 적음 ㅋㅋ;





감자튀김 ㅋㅋ;





올쉐킷치즈 란놈입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랑 비슷한건데


단지 다른거라면 감자튀김 왜에 텐더랑 저걸 뭐라 하지 암튼


그런게 추가되어 있뜸





요것이 마법스프~ 치즈 시즈닝


뿌셔뿌셔에 들어 있는 그런 가루임 ㅋㅋ





봉지에 넣고 흔들어 주세용~


시즈닝이 더해지니 맛은 있더군요~ 칼로리는 더 올랐겠지만;;





타워버거


행사중이죠 3500원


천원 더보태면 블랙라벨 먹을수 있긴한데..


시불.. 그게 콜라가 포함 된거다 보니..


다른거랑 중복되서.. 혼자간 저로썬.. ㅠㅠ


그래서 타워버거 먹었네요


치킨패티와 감자패티라고 해야 하나 해쉬 라고 해야 하나 그게 들어 있고 치즈랑 야채가 들어있죠





냠냠 쩝쩝





왕갈비 오븐치즈 세트


이거가 세트인게


왕갈비치킨 2조각에 감자튀김 + 콜라


이리 세트로 구성해서 5500원에 행사를 하고 있지요





음 스뭴~





비닐장갑 끼고 냠냠





이건 가슴살 너무조앙~


소스가 갈비소스에요 누구나 아는 그맛 ㅋㅋ


간장치킨보단 훨 맛있는거 같더군요


굽네보다 더 맛있었던듯~





암튼 그리하야


13000원 올쉐킷 쿠폰질 했어요 1천원 할인


이제 KFC 선불카드 5000원 남아서.. 하 이제 KFC 그만 먹어야 하나 고민이네요 ㅋㅋ;


좀 불만이 있다면 KFC 쿠폰 여러장 쓸수 있게 시스템좀 고쳤으면


어차피 1개씩 다 주문 하면 할수 있는데 왜 구지 그렇게 해놨나 싶네요


그거랑 커피좀 버거킹처럼 조건 없이 교환좀하자 ㅡ.,ㅡ;; 쫌


암튼 오늘의 먹방이었습니다


운동해서 뺀거 다시 쪗겠네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