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10 3

가세연 - 포항 풀빌라 간 걸그룹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걸그룹 이야기 안하면 김부장이 허언증 소리 듣게 생겼다는군요? 걸그룹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별 관심 없었는데.. 이리 말하니 누굴지 궁굼하긴 하네요;; 근데 이거 포스팅하면.. 또 삭제 당할거 같은데? 훔.. 걸그룹이 이 사건의 본질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손담비는 수산업자의 여자 친구일뿐 이라는군요? https://www.yna.co.kr/view/AKR20210709046051530 12일부터 수도권 '4단계+α' 초강수…오후 6시이후 3인모임 금지(종합)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센 수도..

카테고리 없음 2021.07.10

샤오미폰 KFC 어플 사용하기~ 새로운방법

이것을 해서 생기는 모든 문제는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샤오미폰 KFC앱 안될 때? 샤오미폰 KFC앱 안될때? 안녕하세요 언제가 부터 샤오미폰에서 KFC 앱이 실행이 안되는거 아실겁니다 언젠지 기억은 안나는데 9.8.X 가 마지막으로 됐었던거 같습니다 자그럼 죽어도 KFC 앱을 쓰셔야 하는 분들을 위한 루 goodgogo.tistory.com 예전에 이걸 올렸었는데 지금은 이 방법이 막혔더군요? 아마도 안드로이드 10으로 올라오면서부터 그랬나 봅니다 암튼 3월 정도에 알게 됐는데? 미 8 사용자인 저는 별로 알 필요가 없던 부분이었기에.. 그냥 넘겼다가 이제야 한번 해봤습니다 예전이랑 방식이 달라졌고 더 복잡해졌습니다 우선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 이해하기 쉽게 동영상도 만들어뒀으니 이해 못하면 영상..

샤오미폰 구글 플레이 프로텍트 인증 받은 기기 아닐때?

이포스팅이 다른곳에 공유 된걸 보았는데 샤오미 말고 다른기기에서도 되는거 같군요 ^^ 암튼 잘들 이용하시길~ 공유해주신분도 감솨~ 며칠 전 홍미노트 9T에 롬을 업데이트했더니 PLAY 프로텍트 인증받지 않은 기기라면서 구글 플레이에 접속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봤지만? 딱히 뭐가 해결 방법이다 라는건 없더군요? 대충 뭐 기변하고 어쩌고 하니 됐다 란 글은 봤는데.. 암튼 그래서 2일 동안 게임폰을 썩혔습니다.. 그러다 안내문에서 이것저것 눌러보다 해결책을 발견했고... 이게 정답이라고 할 순 없지만? 암튼 구글 플레이에 접속이 되기 때문에? 한번 해볼 만한 걸 겁니다 시간도 몇 분 안 걸리니깐요 우선 이 방법이 제대로 되는 게 맞는지부터 롬파일을 4번이나 다시 올려서 테스트했고? 4번다 됐기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