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19 4

뻑가 - 여시도 여자 뽑기싫다며 싸우는 이유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여성시대에서 여성 복지에 대해 분란이 일어났다는군요? 주제는 출산 휴가랍니다? 아 웃기네요 ㅋㅋ 스샷으로 보면 노잼인데 영상으로 보면 재밋네요 ㅋㅋ; 취집이란게 시집가기위해 취직하는걸 말하나 보네요?? 암튼 여성시대에서 지들끼린 싸우는 내용이라 더 재밋는듯?

가세연 - 나훈아 내 바지가 어쨌다꼬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예정에 없던 일요일 라이브네요? 송민경 팬 분들이 도시락 보내고 그러셧나 보네요~ 커뮤니티 글때메 약간의 오해가 있었나 보군요? 안봐서 무슨 내용인지;; 모르겟음;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25&aid=0003119201 선수촌엔 확진자, 우간다 선수는 도망…도쿄올림픽 대혼란 도쿄올림픽 개막을 5일 앞두고 선수들이 생활하는 선수촌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이어 확인됐다. 일본 국내 확진자 수도 급증하는 가운데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총리의 지지율은 20%대까지 추 news.na..

한문철TV - 11824회. 철길 건널목에서 KTX가 오고 있는데 중앙선 물고 앞을 막은 택시.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건널목에서 길막중인 택시...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지만 택시가 욕먹는 이유.. 답답하네요 영상에서 일본 건널목에서의 상황 보여주는데 정말 비교 되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