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8일차

휼군 2018. 8. 1. 01:40
반응형

2018. 7. 31 다이어트 8일차


벌써 7월이도 끝났네요 ㅋㅋ;


시간 참 잘가요~


살은 안빠지지만 시간은 슝슝




오늘의 식단


아점 : 집밥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커피 1잔, 팝콘, 복숭아 2개, 바나나 1개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어제 미운새 보고 짬뽕 먹을까 하다


밖에 나갈기운이 없어서 ㅋㅋ;


그냥 집밥 먹었습니당



집에 반찬이라곤...


김치랑 마늘 뿐인지라 혼자 사는 놈이 글쵸모


돈까스는 어제도 먹은건데


홈플러스에서 파는 그넘입니다 4장 사와서 얼려놨다가


걍 렌지에 대워먹었어요


방금 튀긴거마냥 바삭한맛은 없지만...


그냥 편해서 흐...;


볶음밥도 냉동 ㅋㅋ; 나란놈~~;;


오늘은 수영을 안가는 관계로 계단 6번 했는데


사실 7번 했을지도 몰라요;;;


중간에 몇번 했는지 까먹어서 ...;;;;


더우니 정신줄이 ㅋㅋ;;;



이쯤되면 몸무게 사진이 필요하겠죠


어제 보다 0.1kg 감량 되었군요 ㅋㅋ;


역시 치킨의 여파가 장난 아니므니다...


아구 덥다...


언능 자고 아침에 신과함께 보러가야겠어요 후후;


즐거운 하루들 되세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