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11일차

휼군 2018. 8. 4. 03:45
반응형

2018.8.3 11일차



오늘의 식단


아점 : 단백질쉐이크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복숭아2, 팝콘2, 커피1잔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3회


자전거 6km


수영강습 1시간


자유수영 30분




운동은 거의 똑같네요 흐;;


월수금은 거의 고정;;


화목토일도 거의 고정 같네요 ㅋㅋ;


계단 6회 하면 정말 힘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흐;;


현재 체력으론 그래요 머 더 짜내면 할수야 있긴 하겠지만;;


그리 무리해서 하기엔 날씨가 흐흐;;




어제 보다 조금 늘긴 했지만 머...


그리 처묵했으니 안늘어 나면 것도 좀 이상;; ㅋㅋ


머 암튼;; 그랬구요~;;


날이 더우니 운동하기가 점점 싫어지는;; ㅋㅋ


암턴 주말이니 맛난거 많이 드세용;; 난 머 먹지 치킨이... 먹고 싶...은... 뒈...;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