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12일차

휼군 2018. 8. 5. 02:38
반응형

2018.8.4 12일차


아직 하루도 빠짐없이 잘하고 있네요 ㅋㅋ;




오늘의 식단

아점 : 단백질쉐이크

저녁 : 진짜쫄면 3봉

간식 : 하겐다즈 반통, 팝콘1, 복숭아4



계단오르기 6회




복숭아 잘라서 얼음이랑 갈아먹으니 진짜 꿀맛입니다 흐흐;;



지난 T데이때 할인받아서 삿던 하겐다즈


하겐다즈 너무너무 맛있는거 같아용 ㅋㅋ;


칼로리 보고 깜놀하긴 했으나...


베스킨라빈스31 쿠폰도 언넝 써야 하는데 훔;;


근데 어제 오늘 밤엔 좀 지낼만 하네요


몇칠전엔 정말 죽겠더니... 흐



3자리 됐다 2자리 됐다


난리네요;;


근데 오늘또 과식 했으니...


내일은 3자리 일려나요 움


근데 이상하게 몸무게는 크게 변동은 없는데


배는 많이 들어간거 같더라구요


재본건 아니지만


제가 늘 폰때문에 휩섹하나를 허리에 차고 하는데


끈을 좀 줄였어요 ㅋㅋ;


암튼 머 오늘도 계단 오르느라 땀이...


수도꼭지인줄 빤쮸까지 다 젖었어요 ㅠㅠ;;


주말인데 맛난거 먹고 살찌자구용;;; 아 치킨 먹고 싶돠....;;;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