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9일차

휼군 2018. 8. 2. 14:09
반응형

2018. 08. 01 다이어트 9일차


벌써 9일차네요늘 느끼는거지만 시간 참 잘갑니다 ;;


고딩 졸업 이후로 5배 빠르게 가는 느낌이네요 ㅋㅋ




오늘의 식단


아점 : 단백질쉐이크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팝콘 2, 커피 2, 음료수 1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3회


수영강습 1시간


자유수영 30분


자전거 6km




밤에 올렸어야 하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흐;;


사실 아점저 다 단백질로 때울 생각은 없었는데요


계밥을 갔는데... T멤버쉽 30% 할인 때문인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왔어요 흑 ㅜㅜ



다들 더워서 그런지 극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ㅋㅋ


어젠 신과함께를 보고 왔드랫죠;;


개인적으로 전편 보다 별로 였는데


머 영화란게 호불호의 차이니깐요


빠지면 섭섭한 몸무게 사진 투척하고 사라져야겠네요



전날 하고 같네요 ㅋㅋ;


더우니 먹을생각만;;;


암튼 좋은하루들 되십시용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