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롯데아쿠아리움 #4

휼군 2019. 1. 8. 00:24
반응형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1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2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3



벌써 4편 ㅡ,.ㅡ


아우 힘드러




아니 이분은 가오리 아님니껴~





왠지 모르게 해피해 보이는 너~


나만의 착각이니?





이아이들은 위로 아이들이 먹이를 주더라구요


엄청 달려듬 ㅋㅋ 저글링 마냥





아래층으로 내려오면~


넌 누구니? 이름을 모르겠네...;





이녀석들은 범돔이라고 불리우는 애들입니다


줄무늬 때문인지 화려 하네요


왠지 모를 지브라 패턴 같기도 ㅋㅋ





또 아이들을 유혹 하는 상점이 나옴니다





가격이 음


좀 쎈거 같기도 하고





가족끼리 뭔가 만드는 곳인듯


저뒤로 캐리커처 그리는 모습이


아부지와 아들 캐리커처 그리고 있던데


왠지 부러웠습니다 ㅋㅋ


한참 처다봄





나만의 물고기 도시락은 뭔지 모르겠네요...


체험이랑 거리가 먼~ 나라서 쏴리...





캐리커처 상품들


가족 머그컵 같은거 있음 좋겠네요 ㅋㅋ


애가 없어서 아쉬움 ㅠㅠ





이름 모를 그대들~





티비에서 본적 있는 애들인데 이름이 생각 안나는...


내머리속 지우개... 누구냐... 넌!!





멍때리고 보면 괴물로 보이네요 ㅋㅋ





노란개 이뿐데 후반부라 그런지 집중력 저하가...





뭔가 모르게 저 회색 전넘 불만 가득해 보이네요 ㅋㅋ





알록달록





그럼 아까 윗층에서 제대로 못본


벨리와 벨라


커플 님이십니당


수컷은 11세 암컷은 7세 라더군요





이녀석들 소리도 내던데


좀 좁아보여서 안되보이긴함


넓은데서 살아야 할녀석들인데


근데 또 어찌 보면 바다가 많이 오염되서 수조가 더 나을지도...


일장일단이 있네요





천장에서의 너를 느낄수 있었던 훔찟;;


녀석 천장에 붙어서 가만히 있더군요





동영상 하나 보고 가실께요~


직접 봐야 더 멋지겠지만





아니 무천도사님네 거주중인 거북이 아님니꾜~





아주 때로 다니네요 이름은 모르겠어요 흐흐


직접 가서 보시면 그때 ㅡ,,ㅡ;;





얼굴보소


까리스마


마치 독수리 같네요





가오리 껍데기 느낌을 느낄수 있어요


목탁수구리는 까시가~


조심하세요 ㅋㅋ





박제해놨더라구요 죽은녀석이겠죠





몬가 우주비행선 같은 느낌으로 찍혔네요





비행선 같기도





부채가오리 주둥이 인가 봅니다


악골인거 보니


무섭





부채가오리 독침!!





목탁수구리 악골


입만 보니 뭔가... 으시시





박쥐가오리 악골 이네요


이녀석이 젤 작군요~


자 또 길어 졌으니 담편으로


담편이 끝임 ㅋㅋ;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1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2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3

2019/01/08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5 (END)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