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롯데아쿠아리움 #5 (END)

휼군 2019. 1. 8. 00:50
반응형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1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2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3

2019/01/08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4


4편에서 올렸어야 했는데


거북이 전에가 얘네 인데 순서가 ㅡ.,ㅡ


쏴리..


사진을 안찍었다보니 ㅎㅎ





얘네들 보면서 둘이 사귄다는둥 어쨋다는둥 머라던데


머 제가 아직 동물 언어를 파악 못해서 진실은...


아쿠아맨한테 물어봐야 할려나요 ㅋㅋ





다시 위층으로 올라오는 에스컬레이터에서~


한마디로 이쪽은 쇼룸 뒤편인셈인거죠 애들이 자유롭게 왓다갔다


쇼룸은 좁자나요~





이제 마지막인 펭귄입니다


애네들이 마지막이라지요





개체수가 많아서 보기 좋터라구요





수영도 하고 떵도 싸고 ㅋㅋ





사진잘찍어라!! 는듯 처다보고 있네요





모델 출신인듯 ㅎㅎ





잘까불어요 귀여움 ㅋㅋ


펭귄관을 지나서 나오면 이제 끝난줄 알았겠지만


마지막으로 주머니 털려고 작정하고 만든...곳이 나옵니다





전구 같은데 담겨서 팔리고 있더군요





반려어 라는데...


너 이리 좁은데 가둬두면 좋겠니?


2년 정도 뿌니 못산다는데 산다면 어항에 옴겨서 키우길 바래요





여러 종류가 있더라구요


전 그냥 지나침!!





이런건 80년대에도 많았던건데





마치 물에 떠다니는 그런 느낌을 줍니다





헬륨가스 들어있는 풍선들도 있구용~





4D 비전 크로크다일 ~~


징그러운뎅;;





수십가지 인형을 팔아요 흐흐


공룡부터 사자 호랭이 없는게 없네요





이거슨 드라곤!!


아쿠아리움 맞니...


인형들이니 아래 설명없이 쭈욱 보세요 ㅋㅋ





북극에 얼음이 없어서 그런지 북극곰이 축 쳐졌네요...


자 다 봤으니 이제 집에 가야겠죠





표 끊을때 주차 이야기 하시면 할인권 줍니다


이게 4시간만 할인해줌...


글타고 꽁짜는 아님...





T데이 할인~ 해도 15,500원이네요 후


비싸당


그래도 T데이 덕분에 구경은 잘했네요


혼자서도 갈만한 것들좀 많이 했으면 좋겠어용 ㅋㅋ;


아쿠아리움에 있을때 글쟁이랑 통화했는데


혼자 갔다고 머라머라 구박 ㅋㅋ;;





요센 이런 무인결제 시스템이 설치 되어 있어서


조망간 사람이 필요없어질거 같네요 ㅋㅋ


일자리가 없어지는 이 과학기술~~


80년대로 돌아가야 할듯함... 일자리가 창출 안되니 ㅋㅋ


지금은 사람이랑 겸용 이지만 아마 미래 세대에는 무인기만 있겠죠...


암튼 롯데월드몰의 단점은 이 주차가 문제 입니다... 아휴 짜증


그리고 지하 2층은 여성만 되는거 같았어요~


저는 지하 3층에 주차 ㅋㅋ





차로 다왔는데 아우디 주차해논 꼴좀 보세요





아휴 ㅅㅂ 차만 조으면 뭐하니


이차가 제차보다 더 일찍 주차 되어 있었는데...


제차는 후방 카메라도 읍고 센서도 읍는디 큰일 날뻔 했네요 후;;


암튼 롯데월드몰은 주차비 때문에... 정말이지 잘 안올거 같네요


사실~ 집이랑 멀어서 잘 오지도 않겠지만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