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롯데아쿠아리움 #2

휼군 2019. 1. 7. 23:10
반응형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1


그럼 이어서...


머 대단한거라고 ㅡ,.ㅡ




크게크게 보죠 답답하니까 클릭해서 보기 짱날거 같아서


ㅎㅎ


어디선가 많이 본 애들 같은데...


이거볼때 주변에 꼬맹이들이 너무 많아서


이름을 ㅡ,.ㅡ;; 냠냠





열대어 같은데 끙;;


요거 지나면


통로 같은게 나옵니다


여긴 사진을 안찍었네요 지금 보니까;;


무슨 생각인건지 후;;


그래서 또 동영상 보고 가겠습니다





머리위로도 다니고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터널처럼 구성이 되어 있어서 신기방기


아 촌시러 ㅡ,.ㅡ;;





뜬금없이 거미도 있더라구요


셀먼 핑크 버드이터 라는 아이 입니다


핑크털이 어디에 있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새도 사냥해서 잡아 먹는다고 하네요~


대단한놈!!





왠지 모르게 징그러운 이녀석들은...


바로


무당개구리..


배가 빨간색이라 무서움...


어릴적에 실제로 봤는데 왠지 좀 그래요 ㅋㅋ





버젯 플로그


라는 개구리입니다


자신의 몸의 반정도 되는 애들도 잡아먹는다더군요


욕심쟁이 우후훗!





나 찾아봐라~


하듯 숨어 있더군요


이름은 잘 기억이 ㅋㅋ;





숨은 그림 찾기 수준이군요 후;;


너란 녀석!


찾기 힘들었다옹!





이녀석도 숨어있어서 찍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였슴둥


이름은 파이어 살라만다 라는 멋진 이름을 가졌는데...





개구리들이 의외로 여러종류 있던데


무당개구리 빼곤 개체수가 적어서...





어디선가 본듯한


이름은 우파루파 입니다


영어 이름은 더길던데...


암튼 뭔가 외계인처럼 생김 ㅋㅋ





토마토 프로그 란 녀석 입니다


빨간색이어서 눈에 잘 뛰는거 같아요!





바다표범


물범이랑 같이 살던데 쇼에는 얘만 나왔더라구요


하루 2번 타임인거 같아요 11시, 3시





녀석 날쎈 제비 같더군요


근데 보고난뒤 느낌은 불쌍하다란 생각이...


얼마나 훈련을 받았길래 저렇게 하는지...


암튼 그런 생각이 잠시 들었네요





대형 수조가 있더군요 여러가지 같이 살던데


왠지 아쿠아맨 분위기가 나서 여러컷 찍어봤어요 ㅋㅋ


근데 아쿠아맨에 나온 수조관 보단 못하긴 해요 ;;; ㅎㅎ


2층에서도 볼수 있고 아래층에서도 볼수 있더라구요





이아이들은 종은 모르겠네요


느낌상 열대어 같기도 ㅎㅎ;


아는게 그거뿌니 ㅠㅠ


또 너무 길어졌으니 3부로~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1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3

2019/01/08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4

2019/01/08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5 (END)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