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롯데아쿠아리움 #1

휼군 2019. 1. 7. 22:39
반응형



이번주 T데이 행사중 하나인


롯데아쿠아리움 50% 할인행사가 있어서


이번기회에 한번도 못가본 아쿠아리움 댕겨왔네요


후~ 빡센 하루 였습니다


아침부터 영화보고 아쿠아리움 가고;; 수영가고 ㅋ




티켓팅 하고 들어오면;;


컴컴합니다 집중이 잘되게 흐흐


사진을 들어온 뒤에 찍은 ㅋ;;


사실 이사진은 입구를 찍었다기 보단 정가운데 상단에 보면 안개같은게 나오는데요




정면에서 보면 요런게 보입니다


뒤에서 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ㅋ;;


신기해서 찍어봤뜸;;; 촌놈이라





들어가자마자


한국 강에 사는 물고기들이 보입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보임;;


너무 많아서 ㅡ,.ㅡ;; ㅎ


붕어인거 같기도 ㅋㅋ






그옆에 보면 악어도 있어요


이녀석이 갑자기 움직이는 바람에 엄마들이 애기들 다 불러 모으느라 정신이 없어


대충찍었더니만 흔들~


역시 빛이 부족하다 보니 ㅎㅎ;


왼쪽 아래 사진은 구글포토가 뽀샵 처리 했는데 좀더 멋지네요 ㅋㅋ





왼쪽 물고기들은 종류를 잘모르겠네요


오른쪽 물고기는


카디날 테트라 라고 불이우는 애들입니다 남아프리카에 서식하는


비슷한 어종으론 네온테트라 가 있는데 갸넨 불을선이 중간까지 밖에 안오는게 차이점 이라더군요


가시면 다 설명 되어 있뜸 ㅋㅋ;





애넨 몬지 모르겠슴 ㅋㅋ;





영화에도 가끔 나오는 애들입니다


벌때 같이 달려들어 사람이던 머던 먹어치우는 피라니아~


애네를 첨 알게된게 어릴적 인디아나존스 에서 였다지요~;;


아재티나네;;





남자들이 좋아하는? 그건가 봅니다


전기뱀장어~ 입니다용


피카츄 친구인가;;





설명서 찍는다는게 깜박해서 뭔지모르겠는데


ㅋㅋ 마빡이;;; 툭~


잊혀지지 않을 인상을 가진 아이들이네요


흔히 어디서 본거 같은데 무슨돔인가 그랫던거 같기도;;;


오늘본거 맞니?;;





로복물고기와 친구들 ㅡ,.ㅡ;; 이름을 모르겠네;;


암튼 이 로봇 물고기들 멍청하더라구요


움직이는 패턴이 정해져 있는듯...


누군지 참 글쟁이 처럼 프로그램 해논듯...


그나마 빨간색은 잘 움직이더라구요





디테일을 위해 동영상도 찍어왔습니다


한번 보시고 가죠!?


싫음 말고...


너무 길어지면 지루하니까


다음편에 계속!!!


무슨 일일연속극도 아니고...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2

2019/01/07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3

2019/01/08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4

2019/01/08 - [후기&일상] - 롯데아쿠아리움 #5 (END)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