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홈플러스 - 리얼 브라우니

휼군 2019. 4. 1. 09:32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파는 리얼브라우니 입니다


ㅋㅋ;


가격이 좀 비싸드라구요 4900원..;





케이스가 80년대 햄버거 케이스 같네요


오랜만에 보니 추억 돋고 좋네요 ㅋㅋ;


아직도 이박스가 나오다니...





뚜껑을 여시면 이쁜 브라우니가 들어 있습니다


음 이 초코의 자태...;





단맛 초코렛맛이죠모;;


근데 그리 단거 같진 않았는데..


순식간에 사라져서 아쉬웠네요 ㅋㅋ;


좀 싸면 좋을텐데.. 5천원에서 100원 빠지는 가격인지라


자주는 못먹겠네요 가끔.. 먹어야 할듯..;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