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T데이 -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

휼군 2019. 4. 3. 00:16
반응형


4월 첫주 이벤트중에 하나인 커피의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 행사가 하길래


집앞 커피의반하다에 방문해 봤습니다 ㅋㅋ;


없어진줄 알았는데;; 이가게가 아닌 다른 가게더군요 쿨럭;;


암튼 첨 가봄~





아파트 입구 쪽에 있는데.. 생긴지는 오래 됐는데 첨가보네요


가게는 아담합니다





메뉴판이 TV 군요 ㅋㅋ


아메리카노는 2000원 아이스는 2500원...


조금 맘에 안드네요 요즘 아이스 핫 별로 구분 없는데 말이죠 ㅋㅋ;


사실 얼음때메 500원 추가로 받는건... 커피숍에서 일해본 저로썬 이해가 안됩니다


왜냐면 얼음 만큼 물도 덜들어가니까 쎔쎔인셈이고


핫일경우 기계에서 계속 물을 대워야 하는데..


얼음만드는 기계 때문에 500원 더받는건.. 이해 불능;;


그리고 요즘 핫 아이스 구분 없이 같은 가격 받는 가게들이 많아서 ㅋㅋ;





음료외에 디저트류들도 팔고 있네요





벽면 가득 광고 메뉴들이 붙어 있더군요~


앉아서 먹는곳도 있는데 전 집에 가면서 먹을꺼라 ㅋㅋ;





라지 그런건 없고 단일 사이즈인거 같더라구요


커피 맛은 1샷 넣어주는거 같아요 연하드라구요


제기준에선~ ㅋㅋ;


맛이 없진 않았슴 머 요즘 아메가 거서 거 맛이죠모


암튼... 가난해서 이벤트 아니면 못먹겠어요 ㅋㅋ;


아메 믹스 먹는 인생 후후;;


사실 좀 멀지만 안양 1번가 까지 가면 900원짜리가 팔아서...;


뭐 투썸 가서 처먹자나 하실분도 계시겠지만


그건 이벤트때문에 포인트로 꽁짜로 먹는거니 오해 마시길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