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뚜레쥬르 - 블루베리 크림치즈

휼군 2019. 4. 1. 17:41
반응형



매달 1일은 CJONE 포인트 쓰는날인지라


의미 없이 뚜레쥬르에도 들려 빵하나 사먹습니다 포인트로 ㅋㅋ;


오늘 먹어본 빵은 블루베리 크림치즈 입니다


갈때마다 눈에 꼽히는걸 먹어보는데요..




가격은 1800원 175Kcal 입니다


꼭 호떡이 생각나는 비쥬얼 입니다 ㅋㅋ





한입 먹어봤습니다...


공갈빵인가요?


크림은 어디에...?





딱 한입 먹었습니다;;


증거샷 ㅋㅋ;





한입 더 먹어봤습니다


크림치즈 어딧나요?


한쪽에 몰빵되었다곤 치지만


크림치즈 너무 쪼금 들었네요..


이게 1800원이라니..


500원짜리 마트빵 보다도 못한..


암튼 오늘도 뚜레쥬르에 실망한.... 후기네요


크림치즈는 맛있습니다만 너무 쬐금 균일하게 들어있지 않타는게 문제네요





투썸플레이스에 포인트 쓰러 왔어요


같은 cj 계열이니깐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맥스 사이즈 입니다


좀 너무 비싼듯 ㅋㅋ; 5100원이라니~


암튼 머 커피도 한달에 1번만 포인트쓸 때나 먹는 커피네요 ㅋㅋ;


왜가냐면..


매달 1~2일은 포인트 캐쉬백 해주니깐요 30~50% ㅋㅋ;


그래서 쓰는거죠??


냠냠 암튼 오늘 넘나 많이 먹었네요 휴휴~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