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박스

휼군 2019. 4. 6. 03:24
반응형



운동 끝나고 배고파서 KFC 에 왔습니당 ㅋ;;


근데 무슨일인가요? 왜케 사람이 많은지 ㄷㄷ


KFC 잘나가네요 주식좀 사야하나요...;





오늘 먹은것은 블랙라벨에그타워 박스 와 갓양념치킨2조각 그리고 치즈스틱~


냠냠


아 보기만 해도 또 먹고 싶군요...





치즈스틱은 나오자마자 먹어줘야 하죠~





쭈욱~


음 이맛이야 ㅋㅋ;


이거 사진찍는데 반대편에 앉으신분이 한참 처다 보셔서 개 뻘쭘 했습니다 ㅋㅋㅋ;


뭘 그리 쳐다 보는지... 애도 아니고...





속에 치즈가 듬뿍~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입니다


음 11가지 비밀양념이 뭘지 궁굼하군요..


박스는 블랙 라벨이라서 깜장색이 이뿌네요~





두껍습니다 요즘 버거에 계란후라이 들어 가는게 유행인가 봅니다


그리고 해시브라운인가? 감자튀김이 들어 있습니다





다른각도에서 한번 더 보시죠 ㅋㅋ;





냠냠냠


그래도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보단 작은거 같네요


야채의 양이 차원이 다르니 ㅋㅋ;


미얀 지켜줄수가 없네...





계란 노르자가 톡 터졌어요 반숙인가 봅니다





에그타르트~ 이거 너무 맛있는듯


부드럽고~





가운데 들어있는 크림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맛있뜸 내스타일...


꼭 슈크림 같은 그런맛이네요





박스 이기 때문에 핫크리스피가 들어 있다지요~





시즈닝이 눈에 뛰네요 ㅋㅋ;





갓양념치킨!!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제 9시 이후로 치킨 1+1에 갓양념도 추가 되었다죠~


1조각에 2600원인데 1+1 이니 먹을만 하네요





역시 양념치킨 후후..


너무 맛있져~





입가심은 감자튀김


오늘은 내스탈로 튀겨 졌네요


냠냠





깨끗하게 먹어 치웠군요..


콜라는 제로콜라로...;; ㅋㅋ


의외로 치킨에 맥주 한잔 드시러 오시는분이 많네요


음 나중에 KFC 맥주 한잔 먹어봐야 겠네요 어떤가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