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슈퍼 - 모찌롤딸기

휼군 2019. 4. 3. 09:16
반응형



GS슈퍼에서 파는 모찌롤딸기 입니다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던건데


너무 달아 보여서 참았으나;; ㅋㅋ


결국;;





가격은 2700원이네요


저녁에 갔더니만 1개만 남아 있고 할인중~;;


칼로리는 349Kcal  이네요





가운데 크림이 가득~





가운데가 크림이다 보니 모양 유지가 잘 안되더군요 ㅋㅋ;





크림 사이에 딸기쨈 같은게 들어 있네요


맛은 음 맛있죠모 크림빵 그 자체~


가격은 좀 비싼거 같긴한데..;;


자주 먹기엔 좀 ㅎㅎㅎ 살쪄용~


크림빵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좋을듯함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