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맘스터치 - 언빌리버블버거세트, 싸이버거

휼군 2019. 4. 1. 17:32
반응형



간만에 맘스터치에 방문을 ㅋㅋ;


어제 글쟁이한테 전화가 왔는데 맘스터치 새 버거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이섹기 지는 블로그 손때고 ㅡ,.ㅡ 아우 개빡;;


왜 개빡치냐구용? 이섹기 때문에 기존에 있던 블로그 버리고 새로 판거였거든요;; 후;;


암튼...


가격은 언빌리버블세트가 7000원인가? 그래요


단품은 5100원


싸이버거가 3400원


입니다


지금 이벤트 기간이라서 언빌리버블 세트 시키면 감자 라지로 사이즈업~ 해줍니다


5일까진가 그랬던거 같아요





언빌리버거 입니다


소스가 2가지 들어 있어요


그리고 패티가 닭가슴살패티, 새우패티, 계란후라이~


가 들어 있어용


양상추와 피클이 들어 있지용~


보시는거 처럼 버거가 큼 ㅋㅋ


역시 버거 는 이게 버거지 할정도임


맘스터치 맘에드는건 야채가 풍성하단거지요





먹기 좀 힘든데~ 아주 만족 하실거 같아요 ㅋㅋ;


저는 만족스러웠슴~


홈피에 보면 소스가 스리라차 마요 소스 라고 써있는데


이게 스리라차 소스 마요 소스 이리 봐야 하는건지


암튼 누런 소스랑 흰소스가 들어 있고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싸이버거 왠지 초라해 보임 ㅋㅋ;





이건 닭다리살패티라서... 순삭됩니다만


저는 닭가슴살 패티가 좋아요 ㅋㅋ;


근데 2개 먹을꺼면 싸이버거 먼저 드세요


싸이버거를 나중에 먹으니... 싸이버거 만족도가... 훅 떨어짐..


ㅋㅋ





케이준후라이드감자


전 이게 와 존맛탱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있습니다 ㅋㅋ;


감자는 역시 버거킹이;; 최고;;





영수증은 따로 안받아서 이걸로 대체~


냠냠;;


맛난거 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