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간만에 계절밥상

휼군 2019. 4. 4. 09:17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계절밥상에 왔네요


T데이때 나 오던곳인데 흐;;


빕스나 계밥이나 혼자 몇번 다녀보니 뭐 혼자가는거 그리 어렵지 않아요~ ㅋㅋ


그럼 몇접시나 먹었나 함 볼까요? ㅋㅋ





첫접시 비빔밥


나물은 바닥에 ;;


밥이 3가지 종류인데 보리밥, 흰밥, 하나는 뭐였더라 그거 먹었는데.. 무슨 나물밥인데;;


생각이 안나네요 후 ㅡ.,ㅡ;;






2번째접시


음 계란후라이 3개랑


김치전


계란후라이때문에 안보이지만 충무김밥과 깍두기;;


그리고 갈비치킨이었나 강정이나 그거랑 쭈삼 이 보이네요





3번접시


양파튀김, 볶음밥, 파스타 와 쭈구미파스타였나;;


암튼 저거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치킨인데;; 위에 치킨이랑 다른데 이름이 생각 안남;; ㅋㅋ


아쉽다면 와사비마요가 사라짐 ㅜㅜ





4번접시


김치국수말이~


션하니 맛있었음





5번 접시


김튀각? 에 참치마요넣고 적양배추? 그리고 토마토소스에 날치알양념 넣고 위에 치즈소스~


이거 꼭 드셈


맛있뜸


그리고 고구마뭐시기;;;랑 쫄면같은거 그리고 도토리묵이었나;;;





6번접시;; 점점 접시가 몇번인지 헷갈리네요


닭곰탕


후후;;





7번접시


호떡 그위엔 딸기청인데 맛있뜸;; 살찌는 조합;;


아까 5번접시에서 설명했던 김튀각


양파튀김 또가져오고


쭈삼이랑 치킨





8번접시


콩고물과자랑 쌀대롱인데 이름이 뭐였드라 생각이;;


뻥튀기 아이스크림


딸기롤인데 이건 뭐 그냥 별루 ㅋㅋ;





9번접시


바나나, 사과, 오렌지





그리고 쌀눈차;; 오른쪽 위에;; 저거 사진 안찍었군요;;


계산서;; 음


혼자 너무 많이 먹었군요;;


맛있게 먹었으면 0 Kcal 이니깐요;; ㅋㅋ


요센 혼자 먹으러 오는 사람들 많터군요


혼자라 못가시는분들 한번 가보면 2번은 쉽고


3번째가면 아무생각 없슴둥;;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