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성

토마토키우기 #5

휼군 2020. 9. 4. 04:47
반응형

2달만에 써보는 토마토이야기;;

6월30일에 글을 쓴후

별다른 일이 없었기에

걍 포스팅을 안했었는데요

 

얼마전에 열매가 열렸지 모에요 ㅋㅋ;

 

화분 하나는 열매가 1개만 달렸는데

다른화분은 여러개 달렸네요

크크~

 

사실 기대를 안했던 터라

너무 좋았네요

의외로 토마토가 물을 많이 먹더라구요?

열매 열리는거니 당연한건지도?

뭐 아무런 지식 없이 키운거라 ㅎㅎ;

암튼 다이소 토마토씨앗 잘자라줘서 다행이네요

 

내년엔 좀더 큰데에 몇개 더 심어야 겠어요~ 후후;;

 

암튼 그래서 제일 큰 녀석을 따먹어봤어요

더이상 크지를 않는거 봐선

이게 맥심이었나 봐요?

 

암튼 따서 먹어보니 너무너무 달더라구요~

사먹는 토마토에선 느껴보지 못한 단맛이?

 

설탕물 준것도 아닌데 너무 맛있네요~

처음 키워본건데 열매가 열린것만 해도 너무 만족스럽네요~

내년에도 맛난 토마토 부탁해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