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성

방울토마토키우기 #6

휼군 2022. 3. 16. 02:33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방울토마토... 육성기를..

작년에 한참 키우다가 죽였는데...

다시 물주고 하니 살아났더라구요

완전 줄기만 있었는데 ㅋㅋ;

 

작년에 키우던 그대로 인데

이녀석이 올해도 열매를 ㅋㅋ;

 

다이소에 가면 지지대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잘 묵어줌 ㅋㅋ

오른쪽에 시들어가는건 딸기...

망했뜸...;

 

그리고 왼쪽에 있는건...

 

이녀석인데

안즌뱅이 방울토마토였던가 이름이..

암튼 키가 안커서 지지대가 필요없는 방울토마토 라더군요

그래서 한번... 육성중이네요

 

왼쪽에 있는넘은 싹이 안나와 ㅠㅠ 망한듯..

 

그래서 그녀석을 새 화분에 심어줬어요

너무나도 가녀린 줄기.. ㅋㅋ

잘클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얘네들은 물을 좋아해서

저면관수 화분에 키우는게 편하더라구요

물을 엄청 먹음 ㅋㅋ

조금 귀찮긴 하지만~

 

열매 따먹을때 그맛이란...

너무나 맛있는...

사먹는거 보다 더 달아요 ㅋㅋ;

 

그럼 담에 쫌더 자라면 다시 포스팅하는걸로~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