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성

꼬꼬마양배추를 육성해보자 #2

휼군 2023. 9. 2. 04:51
반응형

꼬꼬마양배추 씨앗 발아

2편을 벌써 쓸줄 몰랐는데..

하루만에 발아가... ㄷㄷㄷ

다른씨앗 보면 보통 2일은 걸렸던거 같은데..;

꼬꼬마양배추 씨앗 발아

암튼 이뿌게 뿌리가 나오고 있네요

조아조아~

 

지피펠렛

이거 이름이 머더라... 훔..

지피머였던거 같은데;; ㅋㅋ

오래 되서 기억이 안남;; 암튼

압축 행주 처럼 이것도

물만나면 커집 니다 ㅋㅋ;

그래서 여기로 옴겨주는걸루~

여기 안하고 걍 흙에 해도 되는데

아직 준비가 안됨 ㅋㅋㅋ;

 

지피펠렛 과 물의만남

요렇게 물에 담그면~

 

커진 지피필렛에 씨앗을 옴겨 심자

이렇게 뿅하고 커짐

에어리언 알처럼 생김 ㅋㅋㅋ;

암튼 발아된 시앗 하나씩 넣어주고~

묻어버렸습니다 아주 위에는 살짝

 

확대 컷

이제 조망간 새싹을 만나겠죠 후후후;;

화장실에 나둬서 그런가

녀석들 발아가 잘되네;;

새거라 그런가 훔;

 

요거 편한게 이상태로 흙에 묻으면 되서 편안;;

근데 돈이 드니까 그냥 하는걸 추천;;

저는 이미 사둔거니까

ㅋㅋㅋ

그럼 담엔 이뿐 새싹과 만나는걸루~~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