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7일차

휼군 2018. 7. 31. 03:06
반응형

2018. 7. 30 7일차


벌써 다이어트 시작한지도 일주일이 되었군요 후;;


시간은 참 잘가요~~




오늘의식단


아점 : 볶음밥 + 돈까스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복숭아 1개, 아메리카노 1잔, 바나나 1개, 팝콘, 컵빙수




오늘의운동


계단오르기 3회


자전거 6km


수영강습 1시간


자유수영 30분




오늘은 뭘 저리 많이 먹은건지 후;;;


어제 치킨 먹고 아침에 몸무게 보고 놀랬네요 ㅋㅋ;


왜냐구요 살이 쪄서...


역시 치킨은 위험해...;



저도 놀랬뜸 ㅋㅋ


이래서 치킨은 다이어트 적인가봄니당;; ㅋㅋ


머 다시 열심히 운동해야죠모 ㅠㅠ



수영 끝나고 먹은 컵빙수 ㅋㅋ;


가격은 제가 계산 안해서 모르겠는데 음...


딱봐도 달달 하게 생겼습니다 ㅋㅋ;


같이 수영다니시는분이 사주셔서;; 걍 먹음 흐...


얼마나 더웠던 하루인지 먹는 동안은 즐거웠는데 말이지요...


내일 후회하는거 아닐런지... 끙


암튼 내일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ㅠㅠ


흑...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