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4일차

휼군 2018. 7. 28. 00:58
반응형

2018.7.27 4일차


오늘도 참 무덥습니다




식단


아점 : 단백질쉐이크 + 팝콘


저녁 : 단백질쉐이크 + 팝콘;;


간식 : 참외1개, 믹스 아메리카노 1잔, 음료수 1캔


커피는 운동전에 한잔 먹었어요


운동전에 마시면 좋타는데... 뭐 제가 과학자가 아니라서 잘...


저번에 티비프로 보니 발암물질도 있던데 말이죵 ㅋㅋ;




운동


계단오르기 3회


자전거 6km


수영강습 1시간


자유수영 25분


오늘은 정말이지 수영하다 너무 힘들어서 죽을뻔...;


밥을 먹을껄 괜히 귀차나서 단백질쉐이크를 먹었더니만... 쩝 ㅋㅋ;






빠지면 뭔가 허전한 몸무게사진 ㅋㅋ


어제보단 1kg 빠졌네요...


내일은 다시 반등 할지 어떨지...ㅋㅋ


4일차 1.2kg 빠졌네요


계속 이런 상태가 유지 될지 의문이드는군요~


원래 몸무게란게 일정 무게가 빠지면 한동안 유지가 되거든요


이게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 이시기가 오면 좌절 하는 경우가 많은데...


구지 그럴 필요 없다지요 자연현상인지라...


내일은 주말인데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고 하....;;;;;


참 뉴스 보니 먹방 규제 한다더라구요 ㅋㅋ 비만 때문이라는데...


하긴 요즘 먹는 프로가 너무 많아서 식상하긴 해요~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적당히 안먹으니 문제~


암튼 머 그건 그거고...


너무 덥네요 샤워하고 자야겠어요 후~~


< 너무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