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1일차

휼군 2018. 7. 25. 01:05
반응형

<경고>


일기형식의 글이오니 글씨체가 맘에 안들어서 짜증이 날거 같으면 뒤로가기해주세용!!





2018. 7. 24 다이어트 일기 시작!!



그동안 맨날 불로그 한다고 쳐묵쳐묵 하더니만...


3자리가 되어서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였습니다


굶는 다이어트는 아니고 계단오르기 운동으로 효과가 있나 없나 궁굼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ㅋㅋ;


목표치는 -5kg 이구용~


기간은 100일 생각 하고 있습니다 약 3달... 음~


날이 더워서 땀이 잘 나니 조기에 성공할수도 있고


아니면 날이 더워서 퍼질수도 있을꺼라 생각 합니다 ㅎㅎ


글쟁이 처럼 머 10kg 을 빼겟다는 허위 공략 따윈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아점 : 2018/07/24 - [먹방] - 맘스터치 나 마시때 팩 < 마살라버거 세트 > , 김떡만 매운맛


다이어트 한단 색기가 이걸 처먹었뜸..;


ㅜ_ㅜ


저녁 : 단백질쉐이크


여기서 단백질 쉐이크란 : 단백질 쉐이크 + 오트밀 + 두유 + 바나나 + 계란3개 + 아로니아 두주먹 + 햄씨프드 + 쌀겨


앞으로 저녁은 저걸 통틀어 그냥 단백질쉐이크라 하겠슴;;


첫날이니까 친절하게 후;;


이것만 봐도 ㅄ 실패야~~ 하실분들도 있겠지만 머...; 몰라잉!!


간식 : 아메리카노 아이스 2잔, 팝콘 ...;;




오늘한 운동 :  계단 오르기 3회 ( 오늘 해보니 약 31분 걸렸뜸 )


앞으로 계단오르기란 지하 2층에서 32층 까지를 1회라고 하겠슴


1층 부터 계산해보면 34층인셈인데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 올라오는게 다른 층보다 2배임..;


그래서 1회는 35층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겠습니다


내일부턴 그냥 간단히 몇회라고만 쓸꼬임


이럴땐 아파트 사는것도 나쁘진 않은거 같음 이런 계단 오르기 운동도 할수 있으니 ㅋㅋ;


오늘은 첫날이니깐;; 자세히 설명 ㅋㅋ;


과연 이걸 100일 할수 있을지 아니면 글쟁이 처럼 중도 하차 할지는~


운명에 맞기도록 하겠습니당 ㅋㅋ;


p.s 글쟁아 나 인바디 체중계 가지고 싶다 하나 협찬 안되니? ㅎ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