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3일차

휼군 2018. 7. 27. 01:13
반응형

2018. 7. 26 다이어트 3일차


후 벌써 3일차네요 쿄쿄;;


작심 3일이라던데 -0-;;


아직은 잘 버티고 있습니다 ㅋㅋ;




아점 : 오리백숙




전에 리뷰 했던 적이 있는 그 오리백숙~ 을 먹었네요 ㅎㅎ;;


2018/04/28 - [먹방] - 청운 누룽지 백숙


지난번에 올린적이 있던거라 그냥 간단히 기본 사진만


오리의 저 늠름한 자태~~;;


저녁 : 누룽지


오른쪽 사진에 있는 그 누룽지를 포장해와서 저녁에 냠냠 했답니다




후추를 좋아해서


후추만 좀 첨가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팝콘을 먹었다지요;;


간식 : 참외 2개


참외 갈아 먹으면 개꿀맛인데 다들 아시죠?




운동


계단오른기 3회


점심 지나서 할려니 너무너무 하기 싫었던


사실 어제 알배겼는지;;


쥐도 계속 나고 다리가 좀 무거웠어요


하지만 했습니다


아마 글쟁이 였음 땡쳤겠지만 후후후;;



아침에 잰 몸무게


음... 0.2kg 빠진건가요 ㅋㅋ;


정말 간질맛 나게 ㅋㅋ; 줄었네요


근데 이상하게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막 뭔가가 땡김;; ㅋㅋ


아무튼 내일도 무사했으면 좋겠엉요 아웅...;


날도 덥고 죽겠네요 후;;


다이어트 화이팅!


< 너무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