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5일차

휼군 2018. 7. 29. 01:21
반응형

2018. 7. 28일 다이어트 5일차


와 벌써 5일째 접어 드네요


곧 일주일 ㅋㅋ;


잘하고 있는걸까요 움...;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머라고 해야하지 먹기위해 하는거 같기도 하고 머 그래요 ㅋㅋ;




오늘의식단


아점 : 2018/07/28 - [먹방] - 피자헛 - 크런치 큐브스테이크 피자


저녁 : 단백질쉐이크


간식 : 팝콘 , 참외 1개




운동


계단오르기 4회




피자가 쿠폰기한이... ㅋㅋ


거의다 되가고 있어서 안먹을수가.. 핑계고요


주말이라서 피자 한판 했습니다


머 다이어트 한다고 굶을 필요  있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인생각



오늘의 몸무게는


오 2자리~~ 어제보다 1kg 감량됐군요 ㅎㅎ


하지만 오늘 피자 먹었으니... 내일은 3자리가 다시 될지도 ㅋㅋ;


5일만에 2.2kg 감량 됐군요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땀이 많이나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요 훔~


매일매일 일기 쓰는것도 일이네요


아후 밤인데도 너무 덥고


언넝 비좀 왔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먹고 싶은거 먹으면서 운동하세용 ㅋㅋ;


< 너무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