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다이어트

목표 -5kg, 다이어트 45 일차

휼군 2018. 9. 7. 04:39
반응형

2018. 09. 06 다이어트 45 일차



날이 구림;;




오늘의 식단


아점 : 양념치킨


저녁 : 남은 양념치킨;;




오늘의 운동


계단오르기 6회





조금 빠르게 숨이 차게 하니 고강도가 되네요


움.. 중강도랑 차이는 똑같은 운동양이여도 고강도가 더 빨리 지치는거 같았어용~


그래봣자 몇분 차이 아닌데 말이죠;;;


왜그런지 이해는 안가지만 제몸상태로는 그러네요


그래봐야 5분 차이인데 말이죠;;


오늘은 홈플러스 치킨으로 때웠어요 ㅋㅋ;



홈플 치킨은 자주 먹다 보니 따로 리뷰 안했어요


어차피 예전에 했던거라;;


2마리 반반 먹고 싶었는데...


평촌점은 반반을 안해서 ㅡ,.ㅡ


짜아증남 ㅜㅜ


탄산수 1.25 인가 1.5인가 그거 천원에 팔길래


2개 사왔는데...


요즘 탄산수 제조기가 너무 사고픔;;;


사먹는게 편하긴 한데...


쓰레기가 아후 ㅡ.,ㅡ


안그래도 요즘 플라스틱때메 문제기도 하고 해서 고민이에요



근데 글쟁이가 저 살빼니까 약오르나봄? ㅋㅋ


원래는 계단오르기 제가 하라고 시켰는데...


그놈이 못빼길래 제가 해봣을뿐인데 왜 시기하는지 모르겠슴...


사람의 마음이란~ 훗!!


비가 올꺼면 주말에나 오지 아웅;;


비가 오니 축축 쳐지네요 ㅋㅋ;


암튼 불금 잼나게 보내시길~


< 너무 숫자에 연연하지 말고 물흐르듯 그냥 하는게 다이어트!! >


계단오르기 1회 = 35층





반응형
loading